하자보수 기간
• 구매 다음날부터 1년간(당사출고기준) *품목별 정확한 기준은 하단 "보증정책" 참조
하자보수 원칙
• 보증기간 이내에 품질상의 문제로 발생한
하자에 대해서 취급설명서에 명시된 클럽의 일반적인 사용의 경우 그에 상응하는 물건으로 추가 비용없이 수리하여 드립니다.
무상 보증 수리가 안되는 경우
보증기간 이내라도 다음에 해당하는 경우는
수리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타 회사로 부터 수리나 변형이 된 경우
*잘못되거나 부적합한 피팅 등으로 작업되어 사용된 경우
•당 회사와 관련이 없이 판매된 경우
•취급설명서에 명시된 안전 주의사항을 소홀히
하여 발생한 하자의 경우
•구매 후에 이동이나 보관의 과정에서 발생한
하자의 경우
•화재, 지진, 홍수 등 불가항력의 상황에서 발행한 사고로
인한 하자의 경우
위에 언급된 이외의 경우는 우리 회사의 판단 규정에 따라 조치되어짐을 이해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하자보수와 관련한 기타 궁금한 사항은
당사의 고객만족 콜센터(031-989-3704)로 문의 바랍니다.
필수 체크 •유/무상 수리 시 헤드나 샤프트의 경우, 파손된 제품을 분리하여 델타인더스트리로 운송료를 선불 발송바랍니다. •델타인더스트리에서 상품 수령 후 제품 상태 검수와 A/S심사를 거친 뒤 규정에 의하여 새제품으로 발송합니다. ※ 보증정책 ※ 
|